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가이드북

by ★★■◆★ 2021. 5. 30.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가이드북

안녕하세요. 해당 가이드북에서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글에 접속하시면 자세하고 상세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7가지 (수수료/이벤트/시간) 바로가기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오늘의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7가지와 수수료, 이벤트, 시간에 대해서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고 쉽고 간편하게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시장에 코로나 사태로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잘 이용하여 많은 수익을 내는 분들이 속출하면서 주식에 관한 관심이 크게 없던 분들도 관심을 두기 시작했습니다. 폭락과 폭등으로 울고 웃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주식 정보와 관련 뉴스가 매일 실시간으로 도배되고 이 때문에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주식 투자를 위한 가장 기본 정보인 증권계좌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꺼번에 큰돈을 투자하지 마시고 계획적인 투자로 조금씩 부자의 길로 나가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보셔도 좋습니다. 증권계좌를 만들려고 하실 때 많은 분께서 찾는 키움증권으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비대면 계좌개설은 모바일로 가능하며, 주식계좌 개설 키움증권 이벤트도 진행 중이여 많은 분이 역시 이에 관해서 알아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글에서 이벤트 관련 내용도 자세하게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증권계좌는 카카오뱅크 증권, 우리은행, 국민은행 증권, 농협 NH 증권, 신한은행 등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성인뿐만 아니라 증권계좌를 미성년자도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투자를 하기 위해서 키움증권에서 꼭 만드실 필요는 없으며, 키움증권을 단지 추천해 드리는 겁니다. 계좌를 개설하시면서 주의하실 점은 20일 동안 타 증권계좌 개설은 못 한다는 것입니다. 위의 간략한 사항만 숙지하고 계시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우선 키움증권 계좌계설 어플을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주셔야 합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다른 앱 말고 꼭 계좌개설 앱으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계좌개설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계좌개설을 위해서는 타 은행 증권계좌,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등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비대면 키움증권 계좌개설에 대하여 전체 동의를 선택해주세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을 해야 합니다. 통신사, 이름 등을 입력하여 휴대폰 인증을 해주세요. 그다음 단계는 자금 원천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해당 화면의 목적 칸에 재테크 정도로 써주시면 됩니다. 다음 절차에서 본인 명의의 다른 계좌를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셨으면 해당 계좌에 1원이 입금됩니다. 입금과 함께 출력되는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1원 입금 확인이 3번 이상 시도해도 되지 않는 예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영상통화 인증으로 대신하셔도 무방합니다. 해당 인증 과정까지 확인하면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은 완료됩니다. 키움증권에서는 여러 가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계속해서 개최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서는 대표적인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현 기간의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시면 키움증권 영웅문4 Hts 어플 또는 영웅문s 어플을 이용하여 10만 원 이상의 금 현물을 처음 거래하시면 현금 1만 원을 증정해주는 이벤트입니다. 그 다음 이벤트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수수료 이벤트입니다. 휴면 고객이나 신규 고객에게 수수료 할인혜택을 최대 6개월 동안 부여한다고 합니다.

출처: https://lth199305.tistory.com/571

댓글